본문 바로가기

뉴스룸/띵동

배달앱 2.0 ‘띵동', 인스타그램 ‘음식 주문' 연결 가능해졌다.

배달앱 2.0 ‘띵동', 인스타그램음식 주문' 연결 가능해졌다.

 

o 수수료 2%소상공인 상생' 내세운 '띵동', 인스타그램음식 주문' 연결 배달앱 합류

o 소상공인소비자 모두 쉽게 인스타그램 통해 띵동으로 연결, 주문 가능

o 배민, 요기요 이은 세번째 인스타그램 입성 배달앱, "이용자와 점주 모두를 고려한 서비스 협업 모델 선보일 "

'인스타 맛집' 띵동에서 바로 주문할 있게 됐다. 착한 배달앱 '띵동' 인스타그램 음식 주문하기' 서비스에 합류한
'
띵동' 운영하는 허니비즈(대표 윤문진) 인스타그램음식 주문하기' 기능 연동을 완료해, 외식업체 점주들이 띵동을 인스타그램 음식 주문' 서비스 채널로 설정 가능하게 됐다고 17 밝혔다.인스타그램음식 주문하기' 코로나19 타격 받은 요식업계 소상공인을 위해 출시된 기능. 점주는 운영하고 있는 매장 인스타그램 계정에음식 주문' 버튼을 생성할 있다. 그리고 이용자는 해당 버튼 클릭만으로 '띵동' 비롯한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에 입점한 사업자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손쉽게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있다.
띵동에 따르면 매장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인 점주는 간단한 프로필 수정만으로 인스타그램을 방문한 고객을 띵동의 배달 주문 페이지로 안내할 있다. 프로필 수정 페이지에서행동 유도 버튼' 음식 주문하기' 추가한 , 띵동 배달 주문 페이지로 연결, 설정하면 된다.
송효찬 허니비즈 COO이번 협업을 통해 띵동에 입점한 가게 점주들은 보다 편리하게 매장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띵동 주문 페이지를 연결해 운영할 있다, “자영업자 상생에 가치를 두는 띵동은 앞으로 이용자와 점주 모두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선보일 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는음식 주문' 스티커를 자신의 스토리에 재공유하거나, ‘소상공인 지원' 스티커를 공유해 자신이 애용하는 식당 업체들을 친구에게 소개할 있다. 지난 5 출시된 인스타그램 '음식 주문' 기능에는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요기요) 2곳이 합류한 있다.

인스타그램은 코로나19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용자들이 소상공인을 응원할 있는소상공인 지원' 스티커를 비롯,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있는기프트 카드'음식 주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띵동은 업계 최저 가맹점 수수료 2% 내세우고, 기존 배달앱과 차별성을 강조한 '배달앱 2.0' 서비스다. 서울 강남, 서초구에서 음식 각종 생필품, 컨시어지를 연결하던 띵동은 최근 전국단위 실시간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에 나섰다. 띵동 가맹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문의하기, 전화문의, 제휴 4가지 방법이 있다. 띵동 홈페이지에 입점해 신청서에서 상점명과 대표자 연락처, 배달솔루션 프로그램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거나 카카오톡띵동 파트너스(가맹점)' 친구추가 가입을 요청하면 된다.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는 방법도 있다. 마지막으로 띵동 앱을 받아 로그인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입점제휴 문의' 거치면 가맹이 진행된다.